(문) 63. 앞으로 올 어려운 난제를 해결하고 나가는데 있어서 어떠한 특별한 방침이 있는지 설명을 듣고자 합니다.


(답) 우리 앞의 어려운 난제라는 것은 한 두 가지가 아니요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모든 것이 난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죽어 천당이라는 복음 운동에는 큰 난제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가 새 시대의 축복을 받으려면 다음과 같은 문제가 가로 놓여 있습니다.

 첫째 : 진리 문제요, 둘째 : 영계 문제요, 셋째 : 사상 문제요, 넷째 : 경제 문제요, 다섯째 : 어떻게 하여야 남은 교회, 남은 종, 남은 가정이 되겠느냐는 문제입니다.

 여기에 대한 난제가 우리 앞길에 캄캄하리만큼 가로 막혀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남은 종이 되어 새 시대에 갈 사람에게 가르친 말씀은 너무나 큰 문제이므로 빠진 것이 없이 선지서와 계시록에 똑똑한 언약의 말씀으로 체계있게 변론하셨습니다. 우리는 그 말씀에 의하여 움직일 때에 모든 난제는 예언을 성취시키는 하나님께 책임이 있고 우리는 그 말씀대로 하나님께서 역사해 주실 것을 믿고 여호와만을 바라보고 실천에 옮겨가면서 한 걸음, 두 걸음 용기 있게 내딛고 나갈 것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생각할 필요도 없고 이말 저말 들을 필요도 없이 우리는 순수한 성서 본문에 의하여 그 말씀에 대한 변론을 증거할 것 뿐이요, 모든 전부는 하나님의 역사에 있다는 것을 담대히 믿고 나갈 것뿐입니다. 어떤 사람의 도움이나 지시에 따라서 움직일 것이 아니요 완전 계약의 말씀을 그대로 믿고 그날 그날에 닥쳐오는 문제를 말씀에서 해결하고 싸워 나가는 일만 우리의 할 사명인 것입니다.

☞   난제해결방침 II  /  세계난제와 해결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