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적 및 자료 구매 안내

 

예레미야 선지자가 받은 총 52장의 예언입니다.

렘 31:22 "패역한 딸아 네가 어느 때까지 방황하겠느냐 여호와가 새 일을 세상에 창조하였나니 곧 여자가 남자를 안으리라"

청년 예레미야는 40년 평생 동족을 향하여 북방환란과 새 시대 회복에 대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합니다. 하지만 당시의 정권과 교권은 그를 박해하고 때리고 가둡니다. 하나님의 대언자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던 유대국과 이스라엘 종교는 북방 바벨론의 칼 앞에 처절히 붕괴되고 70년의 포로기간을 마친 후 고토로 돌아오게 되는데, 그들이 보여준 패역과 매맞음, 용서받음, 회복의 역사는 인간 종말의 한국과 세계 기독교 현실에 그대로 들어 맞게 됩니다. 이 거대한 스케일의 역사는 하나님께서 시대를 관통하여 일하시기 때문입니다. 시대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실천적 예언의 진수가 예레미야서에 담겨져 있습니다.

호세아부터 말라기까지의 예언자가 묵시 받은 예언입니다.

암 7:7 "주께서 손에 다림줄을 잡고 서셨더니 8 내게 이르시되 아모스야 네가 무엇을 보느냐 내가 대답하되 다림줄이니이다 주께서 가라사대 내가 다림줄을 내 백성 이스라엘 가운데 베풀고 다시는 용서치 아니하리니..."

학개, 스가랴서는 <영원한 복음>에 배치되어 있어서 이 두 선지자를 제외한 나머지 소선지자들의 예언이 <다림줄> 한 권에 종합되어 있습니다.

십자가로 승리하신 예수님께서 부활, 승천하신 후 다시 오실 때 되어질 일들을 각 장 별로 일목 요연하게 묵시받은 사도 요한의 <요한계시록>은 총 22장의 예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말씀은 하나님의 백성을 피로 사서 구원시키기 위함이 아니라, 피로 산 백성의 패역을 고쳐 에덴낙원(밀레니엄 천년왕국)으로 인도하기 위한 말씀이며 이를 방해하는 사단, 마귀, 붉은 용과 어떻게 싸워 이길 수 있는가를 알려주신 종말의 비밀입니다.

계시록의 말씀에 청종하면 새 땅을 차지하는 것이며 이에 불순종하면 영혼구원 받은 백성일지라도 그 육체가 새 시대 입성을 앞 둔 시점에서 쫓겨나고 마는 것입니다. 새 하늘, 새 땅을 놓고 벌이는 용과의 전쟁에서 심판의 다림줄을 쥐고 싸우는 용사들이 승리한다는 메시지가 바로 요한계시록입니다.구약의 모든 대,소선지자들이 받은 묵시가 로얄제리처럼 응축되면 그것이 요한계시록이니 계시록을 알면 구약의 모든 예언서가 열리고, 동시에 예언서를 많이 보시면 요한계시록을 이해할 수 있으니 모든 예언의 말씀은 한 말씀도 가감될 수가 없는 것이며 이를 통채로 먹고 변화된 자들이 <144,000>이요, 이들의 전도를 듣고 이방 중에서 일어난 자들이 새 시대의 백성이 될 자들인 <흰 무리>입니다.

<요한계시록 강해>의 10년 앞선 판이며 학개, 스가랴, 다니엘서가 함께 수록되어 있습니다. 현재 몇 권 남지 않은 잔여본만 판매하오며 향후 <영원한 복음>은 <학개>, <스가랴>, <다니엘> 강해 책자로 각각 새로이 출간될 예정입니다.

이사야 선지자가 묵시 받은 총 66장의 예언입니다. 사 1:19 "너희가 즐겨 순종하면 땅의 아름다운 소산을 먹을 것이요 20 너희가 거절하여 배반하면 칼에 삼키우리라 여호와의 입의 말씀이니라" 땅을 차지하는 문제를 놓고 벌이는 모든 선지자들의 공통된 묵시는 땅을 차지하지 못하게 하려는 용과의 전쟁이자 땅을 차지하라는 하나님을 향한 순종의 문제와 결부됩니다. 땅을 차지하라는 축복의 말씀을 놓고 벌이는 영적 대 전쟁을 한 마디로 요약하면 "새 일"입니다.  이사야 42:9『 보라 전에 예언한 일(새 언약)이 이미 이루었느니라 이제 내가 새 일을 고하노라 그 일이 시작되기 전이라도 너희에게 이르노라』 /  이사야 43:19『 보라 내가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 /  이사야 48:6 『 네가 이미 들었으니 이것을 다 보라 너희가 선전치 아니하겠느뇨 이제부터 내가 새 일 곧 네가 알지 못하던 은비(隱秘)한 일을 네게 보이노니 7 이 일들은 이제 창조된 것이요 옛적 것이 아니라 오늘 이전에는 네가 듣지 못 하였느니라 그렇지 않았더면 네가 말하기를 내가 이미 알았노라 하였으리라 』

책가격 각권 10,000원씩 / 입금계좌 국민 : 013-21-0665-750 : 최상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