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0
 88   8   1
  View Articles

Name  
   운영자 
Link #1  
   http://blog.yahoo.com/_CVOE5YZCZGZHP3RB2YWBDFAIQY/articles/13489
Subject  
   세계교회협의회(WCC) 정체 (윤영욱 씨 글) 
Date  
   12/04/08, PM 8:44:00  

 

세계교회협의회(WCC) 정체

아마 세계교회협의회(WCC)에 관한 정확한 정보는 한국교계에서 한국기독교정보학회의 운영자가 가지고 있다. 한국교계는 에큐메니칼 운동을 단순한 교회연합운동 정도로 잘못 이해하고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그러나 절대로 단순한 조직이 아니다. 세계교회협의회(WCC)는 사탄을 숭배하는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조직이다. 그 기원이나 성격 등이 반기독교, 반사회적인 조직이라는 역사적인 근거들이 많다. 세계교회협의회(WCC)가 창설되기 이전에 여러 대회를 개최하였으며, 이 과정을 프리메이슨들이 주도하여 1946년 2월에 서방교회(대부분 프리메이슨 조직원)가 1948년 세계교회협의회(W.C.C)의 조직을 발표하였다.

여기에 프리메이슨이었던 구소련의 스탈린이 1947년 9월에 바르샤바에서 ‘평화연맹’을 설립하여 소련 및 위성국의 철저한 공산당원으로만 조직하여 세계교회협의회(WCC)의 제1차 총회에 60-70명을 순조롭게 침투하는데 성공하여 공산화 전략을 전개했다.

그러다가 마침내 세계교회협의회(WCC) 제3차 총회 때에 메트로폴리탄 니코딤(Metropolitan Nikodim, 당시 32세)이라는 자가 회장으로 선출된다.

이 자는 구소련의 비밀경찰(KGB) 두목이었다. 이 조직은 1975년 1월에 인도의 곧다암에서 "아시아 기독교 평화회의"를 소집하여 제5차 세계교회협의회(W.C.C)를 대비하여 전력을 모색하게 된다. 이 회의에는 북한에서도 ‘조선인민공화국 기독교연맹’(공산당 조직)이란 명칭으로 회장에 김성율, 총무 허성익, 통역 2명 등 정체불명의 청년 1명 등이 참석했다.

이 회의에서 결의한 내용은, 1. 남한으로부터 미군철수. 2. 미국, 일본의 남한 군사원조 반대 등의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었다. 한번 생각하여 보시기 바란다. 냉전시대에 사탄을 숭배하는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들은 공산당을 세웠고 민주주의를 위협했다. 이 분야에 있어서 대한민국에서 제1인자 되시는 분이 저의 스승님이셨다. 스승님은 고 박정희 대통령과 매우 친하게 지내신 분으로 당시의 중앙정부의 요원들에게 교육시키신 분이으로 “멸공협의회”를 조직하여 조국을 수호하는 일을 하셨다. 이 운영자도 20대에 “멸공협의회”의 회원으로 등록하여 활동했다. 이때부터 스승님의 영향을 받아 세계교회협의회(WCC)를 추적하게 디었고, 많은 사료(史料)들을 수집하기 시작했다.

역사문헌에 기초한 세계교회협의회(WCC)의 정체는 사탄을 숭배하는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들이 조직한 것으로서 종교라는 명칭의 가명을 쓰고 각 국가에 대한 정보수집, 반기독교적 활동, 교회의 본질 파괴, 종교혼합주의, 세계종교통합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 사탄의 집단이다. 한국교계의 정신없는 교단과 신학자 목사들이 이 조직에 분담금을 내고 있다. 이 분담금은 성도들이 생명과 같은 물질을 믿음으로 낸 헌금이다. 하나님 일에 사용하라고 희생적으로 낸 헌금이 사탄숭배의 조직을 돕고 있는 것이다. 한국교계가 반드시 이 문제를 집고 넘어가야 할 것이며, 전국에 이슈화 시켜 그 본질을 파헤쳐 더 이상의 피해자들이 나오지 않도록 그 허구성과 위선적인 정체를 한국교계의 성도들에게 알려야 할 사명이 우리에게 있다.

1. 에큐메니칼 어원

에큐메니칼이란 히브리어 에레쯔(지상)와 테벨(Tebel)로써 그뜻은 사람이 사는 전 지역을 의미한다. 창세기 47:27의 땅(지역-지상-촌-에레쯔)을 이집트의 톨레미 2세(필라델퍼스)가 유대인의 요구를 들어 히브리어 성경을 헬라어로 번역했다고 잘못 알려진 소위 70인역(오리겐의 핵사플라)에서 오이큐메네(οίκοуwéυη)로 번역되었다.

바로 이 말에서 온 형용사가 에큐메니칼(Ecumenical)이다. 신약성경에는 이 오이큐메네는 14회나 기록되어 있다(마 24:14, 눅 2:1, 눅 4:5, 행 11:28, 행19:27, 행 24:5, 롬 10:18, 히 1:6, 히 2:5, 계 3:10, 계 12:9, 계16:14) 등이다.

이러한 성구들 중에서도 어떤 특수한 문화적, 정치적 의미가 없이 단순히 「세계」라는 뜻으로 사용된 경우가 있다(마 24:4, 행 17:31) 그러나 또 어떤 경우에는 「제국」과 같은 큰 정치적 단위를 뜻하기도 했다. 가령 누가복음 2장 11절에 “천하에 호적하라”에서 「천하」는 오이큐메네인데, 로마제국을 가르키는 말이다.

그러나 온 땅(롬 10:18), 세상(히 1:6), 온 세상(계 3:10), 온 천하(계 2:9, 계 16:14) 등에서는 사람이 거주하는 전지역을 가르키는 말이라고 볼 수 있다.

프리메이슨이며, 공산주의자인 세계교회협의회(W.C.C) 중앙총무였던 비셀트 휴프트(Visser't Hooft)에 따르면,「에큐메니칼」이란 말이 신약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어떤 뜻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현재는 어떻게 해석함이 바른가를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① 사람이 사는 전지구 ②로마제국 전체 ③ 전 교회④ 전 세계적인 교회의 정당성 ⑤ 교회의 전세계적인 선교운동 ⑥ 두개 혹은 그이상의 교회들 사이에 연합적인 관계 ⑦ 그리스도인의 연합에 대한 의식과 의욕 또는 그 태도의 표시 이상 등이다. 일곱가지 뜻 중에서 ①, ②번은 헬라(그리스, 희랍), 로마시대와 신약시대에 사용한 뜻이다. ③, ④번은 그리스도교의 처음 수세기 동안의 교회생활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말이다.

그 나머지 ⑤,⑥,⑦번은 주로 현대적인 의미라고 할 수 있다. 교회의 공식적 어휘로 사용된 것은 주로 서기(A.D.) 381년에 콘스탄티노플회의와 서기(A.D.) 325년의 니케아 종교회의를 「에큐메니칼 시노드」라고 부른 때부터 시작되었던 것이다.

사실 에큐메니칼이라는 용어는 기독교 이전부터 존재했던 것으로 용어에는 문제가 없다. 그러나 현재의 에큐메니칼운동은 단순하게 순수한 교회연합운동이 아니라 전 세계의 종교를 하나로 통합하려는 연합운동이다. 곧 사탄을 숭배하는 세계교회협의회(WCC)를 중심으로 하는 운동으로 반기독적인 운동인 것이다. 그 정체를 간략하게 논하면 다음과 같다.

1. 세계교회협위회(WCC)정체 일부 증거

사탄을 숭배하는 프리메이슨 조직의 하나인 300인의 위원회에 세계교회협의회가 포함되어 있다. 사탄을 숭배하는 프리메이슨인 댄 브라운이 집필한 “다빈치 코드”에서 그는 예수님이 창녀였던 막달라 마리아와 결혼을 했다고 사탄적인 주장을 펴고 있다. 이런 거짓말을 하는 사람이 또 있는데 이리유카바 최라는 사람이다. 이리유카바 최라는 사람이 집필한 “쉬쉬하는 그리스도교 이야기'에서도 같은 논리를 펴고 있다. 이렇게 두 사람은 프리메이슨들의 거짓 사상을 유포 시키기는 자들이다.

그런데 이리유카바 최가 집필한 “"그림자 정부”라는 책 308쪽에서 세계교회협의회(WCC)가 프리메이슨 조직인 300인의 위원회 소속이라는 점을 분명하게 밝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국의 존 콜먼(Dr, John Coleman) 박사가 집필한 “음모의 지배계급 300인위원회”(The Conspirator`s Hierarchy The Committee of 300)라는 책 345쪽에서도 세계교회협의회(WCC)가 프리메이슨 조직이라고 밝히고 있다.

존 콜먼 박사는 영국에서 태어나 영국에서 인문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영국의 비밀첩보기관(MI6)에서 극비문서를 취급하는 장교로 근무를 했으며, 대영박물관에서 5년 동안이나 비밀첩보 조직에 관한 문서들을 조사했던 이 분야 최고의 베테량이다. 이 분야에 있어서 세계 최고의 권위자이다.

2. 세계교회협위회(WCC) 정체, 직접 체험한 증거

이제 이 운영자의 이야기를 하겠다. 약 6-7년전의 일이다. 프리메이슨 조직에 하나인 템플기사단(나이드경, 나이트경)의 고위급이 운영하는 종합대학교의 교수로 추대를 받은 경험이 있다. 처음에는 그 사실을 전혀 몰랐기 때문에 교수직을 수락했다.

그런데 일주일 동안 세미나에 초빙되어 참석하여 총장의 강의를 듣게 되었다. 총장은 강의 도중에 여러 프리메이슨 조직들을 언급하면서, 세계교회협의회(WCC)도 자신과 같은 형제단이라고 말했다. 그 강의를 한국교계의 교수급 실력을 갖춘 270여명이 그 강의를 들었기 때문에 그들이 살아 있는 증인들이다. 놀라운 것은 강의하던 총장이 자신은 아시아 총사령관이라고 말을 하면서 동시에 프리메이슨의 조직들을 언급하면서 같은 형제단이라고 여러차례 말을 반복했지만, 그 말을 알아 듣는 사람이 없었다. 따라서 거기에 참석했던 몇 사람을 제외하고는 모두 프리메이슨 조직에 가입하여 현재 활동 중이다. 그 사람들은 교파를 초월한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 거기에 싸인을 하지 않은 사람은 저를 포함하여 겨우 몇 사람 밖에 되지 않았다.

그분들은 나와 같은 숙소를 사용했던 분들이다. 여기에는 통합측 교단의 목사도 한 분도 포함되어 있었다. 그분은 저에게 이런 말을 했다. “0목사님! 저는 이 세상에 태어나서 이렇게 놀라운 일을 경험한 적은 없습니다.” 고 고백하였다. 이 조직에 대하여 추적하여 모든 문헌과 증거들을 확보하고 있다.

3. 세계교회협위회(WCC) 정체, 반기독교적인 증거

세계교회협위회(WCC)는 무당들의 푸닥거리와 귀신을 부르는 초혼제를 공식예배 순서에 넣는다. 과연 이것이 참다운 교회조직인가?

세계교회협의회(WCC)의 제7차 총회가 호주의 수도 캔버라에서 개최되었다. 이 기록을 읽고 난 후에도 정신없는 자가 되지 말기를 바란다. 더 이상 그들의 교활한 술책에 속지 말아야 할 것이다. 이제부터 세계교회협의회 제7차 총회의 실체를 똑똑하게 보시기 바란다.

제7차 총회 정식 예배순서 중에 "성령이여 오시옵소서!" 라는 제목이 들어 있었다. 이 순서는 우리나라의 이화여자 대학교의 조직신학 교수인 정현경 교수 맡았다. 정현경 교수는 자신의 순서가 되자 하얀 소복을 입고, 사물 노래패를 앞세우고 향불을 피워 놓고 그렇게도 성경이 엄하게 금하고 있는 무당이 귀신을 부르는 초혼제를 행했다. 여기에 당시 정현경 교수의 당시 특강 내용을 간략하게 요약해 둔다.

~~~~~생략~~~~~~~~~~

오라! 예수 탄생시 헤롯 왕의 군인들에 의하여 살해된 어린아기들의 영이여!

오라! 잔 다크의 영혼과 중세기에 화형으로 살해된 무당들의 영이여!

오라! 십자군 대 죽은 사람들의 영이여!

오라! 토착민의 영이여! 식민지시대와 위대한 기독교 선교시대에 죽어간 영혼들이여!

오라! 히틀러의 유대인 학살당시 가스실에서 죽어간 영혼들이여!

오라! 히로시마와 나가사끼에서 원자탄에 죽은 사람들의 영혼들여!

오라! 인간들의 금전욕에 의해서 고문당하고 착취당한 흙, 공기, 물의 영들이여~

오라! 걸프전에서 죽어가는 군인들, 민간인들, 해양생물의 영들이여!

오라! 십자가상에서 고문당하시고, 죽임을 당하신 우리 형제이신 해방자 예수의 영이시여! ”라고 하였습니다. 주)말린 벤엘데렌 저, 이형기 역,「세계교회협의회 40년사」, (한국장로교출판사, 1993). pp. 285~286.

세상을 살다가 별 해괴 망측한 말을 다 듣는다. 흙과 공기와 물에 영(영혼)이 있다는 말은, 참다운 그리스도인들에게서는 도무지 찾아 볼 수 없는 말이다. 정신구조가 이상하지 않는 신자는에게서는 이런 말이 나올 수 없다. 다만 사물에 인격화시키는 범신론(汎神論)에서는 찾아 볼 수 있다.

이러한 사탄의 조직인 세계교회협의회(WCC)에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The National Council of Churches in Korea=KNCC)가 가입되어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할 것이다.

그리고 여기에는 한국교계의 8개의 큰 교단들이 가입되어 활동하면서 세계교회협의회(WCC)에 분담금을 지불하고 그들과 뜻을 같이 하고 있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KNCC)에 가입되어 있는 교단들은 다음과 같다.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한국기독교장로회, 기독교대한복음교회,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순복음), 기독교대한감리회, 구세군대한본영, 대한성공회, 한국정교회 등이다.

여기 소개한 8개의 대교단들은 사탄을 숭배하는 프리메이슨 조직에 하나인 세계교회협의회(WCC)에 분담금을 내고 있다. 또 그들과 뜻을 같이 하고 있다. 이것이 하나님의 일인가? 아니면 사탄의 일인가?

한국기독교정보학회


Prev
   2014.12.11 오후10시부터 서비스 중단

운영자
Next
   美 이란 연내 군사공격 검토…러시아 유사시 대비 軍동원 준비

운영자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Zetyx / WYSIWYG by ba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