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룹바벨선교회

일반 중국 사천성에서 배에 '발 달린 뱀' 발견

운영자 2009.09.21 06:41 조회 수 : 3566 추천:546

extra_vars1  
extra_vars2  
extra_vars3  
extra_vars4  
extra_vars5  
extra_vars6  
중국 사천성에서 배에 '발 달린 뱀' 발견



[인터넷선데이ㅣ김주경기자] 중국 사천성에서 배에 발이 달린 뱀 한마리가 발견돼 화제가 되고 있다. 발에는 4개의 발톱까지 선명하게 달려 있다고 한다.

 
'발 달린 뱀'이 발견된 것은 지난 9일 새벽 1시쯤 사천성에 있는 한 가옥이었다고. 잠자던 집주인이 이상한 소리를 듣고 나가 손전등을 비춰보니 뱀이었다는 것이다.

 
올해 66세의 노파는 발달린 뱀을 보고 깜짝 놀랐지만 용기를 내 구두로 뱀을 때려 죽였다고 한다. '발 달린 뱀'의 크기는 약 40cm. 머리로부터 15cm 정도쯤에 발이 한개 몸통에서 돋아나 있다. 발 부리에는 4개의 발톱까지 선명하다. 뱀을 잡은 집주인은 이 뱀을 유리술병에 채워 마을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있다.

 
최근엔 '발 달린 뱀'이 있다는 소문이 나면서 구경을 위해 방문하는 손님도 끊이지 않고 있다고. 서화사범대학 생명과학원에서도 '발 달린 뱀'을 보기위해 방문한 적이 있다.

 
하지만 술에 담겨 빛깔이 변색돼 명확한 정체는 해부를 해봐야 안다는 의견을 내놓았다. 단 이들 역시 발이 달려 있는 뱀은 처음봤다며 신기해 했다고 한다. <사진 위는 '발 달린 뱀', 아래는 뱀을 구경하는 사람들과 뱀을 잡은 66세 노파. 자료= www.press1.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