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룹바벨선교회

박태선 <성경은 98% 거짓이다> 라고 한 박태선의 설교

운영자 2006.10.22 01:55 조회 수 : 2222 추천:428

extra_vars1  
extra_vars3  


 

성경은 98% 거짓이다

 

성경은 예수 켠에서 편집을 한것이다. 성경 98%는 거짓이다. 성경 예언서가 동으로 갔다, 서로 갔다, 북으로 갔다, 남으로 갔다 하는 성경이다. 하나님이 주시는 말씀은 문맥이 맞아야 하는데  성경은  엉터리다. 

* 성경 66권은 하나님의 말씀인 동시에 구원의 말씀, 이 말씀 중에는 거짓도 있고 엉터리도 있고, 구원의 대상이 안 되는 인간이 많은 것을 세밀히 벗기기 시작한 것이다.

* 가인과 아벨 둘 밖에 없는데 가인이 동생을 칼로 찔러 죽였어요. 그 사람들이  자기가 동생을 찔러 죽였다 하여 자기를 쳐 죽일가 두려워 했다는게 되면 창세기 1장에 있는 것은 가인이 칼로 죽이기 전에 가인과 아벨이 있기 전에 아담과 해와가 있기 전에 지구가 있었고 인간이 있었다는게 되는 것이다.

* 아브라함 조카 롯은 딸 둘과 범죄를 했다. 십이지파의 조상인 야곱, 세명의 첩을 얻었으니 의인이라 할 수 없다.

* 성경이 구원의 말씀이지만 지금까지에 구원을 못 얻게끔 전체 뭉개 놨다.

* 성경은 억천만번 봐도 구원을 찾을 수가 없게 되어 있다.

 
                                    
 2.  예수는 가짜 구세주

 

* 주 예수의 강림이 새빨간 거짓말이다.  예수는 100% 마리아의 피로 자랐다. 그런고로 98% 죄덩이 이다.

* 원죄는 아담, 해와가 진 죄인 줄 알지만 원죄가 어떻게 흘러 자기에게 있는 것을 예수는 몰랐다. 원죄의 거처를 알지 못하고 원죄의 흐름이 그 다음 인간에게 어떻게 흘러 오는 것을 안 자가 없고 예수 그 새끼가 알지 못했다.

* 죄가 어디 거한걸 모르는 예수 자신이 죄가 씻어지는 방법을 알지 못한 멍텅구리다.

* 구원의 길을 알 길이 없다. 세상 각 교파가 만들어 놓은 길은 정 반대의 지옥길이다. 그 길을 하나도 아는 놈이 없고 전부 거꾸로 길을 간 것이다. 지옥 길을 전 세상이 가는 것이다.

* 예수는 하나님의 영광을 다 받은 여지 없는 지옥자식이다.

* 예수 믿어 구원 없다.

                                     
                80년  5월 14일, 1980년  8월 17일,  1980년  10월 3일   <말씀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