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룹바벨선교회

문서설교 안정처에 대하여 (사33:20)

운영자 2004.09.13 17:01 조회 수 : 5893 추천:1077

extra_vars1  
extra_vars3  

안정처에 대하여 (사33:20)

 

하나님께는 완전한 사랑이 있으신 동시에 완전한 보호와 양육을 이루시는 것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세 가지 원리를 말씀드립니다.

① 하나님은 택한 종과 택한 백성을 위해서 역사하시되 성령을 강하게 부어 주는 역사로 경건하게 살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는 것은 그 사람을 통해서 많은 사람을 안정처로 인도할 수 있는 지도자를 삼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을 종말에 강권역사라 합니다. 종말에 환난 가운데서 대중을 살리기 위하여 역사하는 일이 있는 동시에 또는 강권으로 대중을 안정처로 인도하는 일도 있는 것입니다.

② 하나님은 안정처를 위해서 예정 속에 준비된 지대를 택하시고 많은 대중이 가서 생명을 보존할 수 있도록 역사를 행하시는 것이니, 그 안정처 안에는 불의의 세력이 없어지도록 재앙을 내리시되 새 시대의 거룩한 백성이 될 자만이 생명을 보존하도록 위엄 중에 그 땅을 다스리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곳에는 말세의 종을 통하여 인도를 받는 자 외에는 절대 들어갈 수 없는 위엄있는 하나님의 역사가 함께 하는 것입니다.

③ 그곳은 경계가 정해지되 하나님께서 그 나라와 그 민족에 의하여 경계를 넓게 정하는 데도 있고, 좁게 정하는 데도 있는 것입니다. 그 경계는 사람이 정하는 것이 아니고 하늘의 천사들이 내려와서 호위하고 지키는 것이니 악당의 피해와 전란의 피해가 절대로 침범을 못하게 됩니다(단12:1). 이렇게 되므로 그곳은 하나님의 종들(144,000)이 전하는 말씀을 순종하는 자만이 들어갈 특권을 갖게 되되 말씀대로 순종하는 자만이 보호를 받게 됩니다.

이렇게 되는 것은 모든 권세를 다림줄의 진리의 말씀을 따라서만 행하시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