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룹바벨선교회

교회론 참된 교회

headstone 2017.12.06 17:58 조회 수 : 77


(문) 15. "참된 교회"라는 것은 무엇인지 구체적인 설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답) 교회라는 것은 사람이 하나님을 찾기 위한 목적이 아니고 하나님이 택한 자를 찾기 위한 목적에서 세운 교회입니다. 그러므로 주님께서 베드로에게 반석 위에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고 했던 것입니다.

 

모세5경으로 섰던 예루살렘 성전은 모든 전부가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보혈로써 이루어질 교회를 가르쳐 준 예언적인 교회요, 그 성전이 황폐되었다가 복구될 것을 중심하여 모든 선지가 묵시를 받아 예언한 것은 주님이 재림할 때 영적 교회가 다 황폐된 가운데 있다가 다시 회복됨으로써 기독교는 완전히 새 시대를 이루는 열매가 될 것을 목적하고 말씀한 여호와의 책입니다.

 

참된 교회라는 것은 무엇이냐는 것을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1. 하나님의 말씀이 참으로 이루어진 교회입니다

 

말씀대로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은 예수 이름으로 교회가 된 것은 그리스도께서 세상에 오셔서 완전히 하나님의 명령을 행해 나가므로써 성경대로 죽기까지 순종했고 성경대로 승리의 부활을 하였고 성경대로 승천해서 성경대로 성신을 보내서 역사하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이루어진 교회입니다. 이 교회는 사람이 아무런 것도 한 것이 없이 그리스도 한 분이 행하므로 성립된 교회이니 기독교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 자기를 위하여 행하신 것이 아니고 세계 인류를 구원하기 위하여 행하신 일이니 세계적인 대종교로 이루게 된 것은 구원의 종교이기 때문이다.

 

구원이라는 것은 사람의 행위에서가 아니고 하나님께서 아들로 말미암아 행하는 것이 구원이기 때문입니다. 참이라는 것은 인생 자체에 있을 수 없고 성부, 성자, 성신이 참신인 동시에 그 신의 역사가 기독교를 온 세계에 확장시킨 것이며 사람은 그 역사의 힘에 끌려서 죽기까지 순종할 한 도구에 불과한 것입니다.

 

2. 이루어질 말씀을 위하여 싸우는 교회입니다

 

이날까지 기독교는 그리스도께서 싸워 승리하므로 교회가 선 것이요, 이제 끝을 맺는 것은 교회가 예언대로 싸워 승리함으로만이 새로운 시대를 이루는 것입니다. 금일에 아무리 기독교가 확장되었다 하더라도 이제 참되신 하나님의 예언의 말씀대로 싸워 이기지 못하면 오히려 음녀적인 바벨이 되고 말 것입니다.

 

그러므로 주님께서 이날까지 성령으로 은사를 나린 것은 당신이 이기신 십자가의 승리로 말미암아 누구든지 십자가만 믿으면 무조건 성령을 부어 주므로 세계 만방에 성신의 역사로서 대승리의 열매를 이룬 것이 기독교라고 봅니다.

 

그러나 금일에 있어서 기독교가 이렇게 부패된 것은 그리스도가 약해져서가 아니고, 구약 때 예루살렘 성전이 황폐화되듯이 말세 영적 교회가 황폐될 것을 예언한 말씀이 응하는 과정입니다. 그리스도께서 교회가 이렇게 부패한 것을 당신이 할 능력이 없어서 이렇게 된 것이 아니고 알곡과 쭉정이를 가르기 위해서 교회의 사람들에게 마귀의 흑암을 허락하여 까불어 보기 때문에 교회가 혼란해지는 것입니다.

 

이제 참된 촛대교회가 나오려면 종말의 예언의 말씀을 정확히 가르치는 종이 필요하고 예언의 말씀대로 새로운 역사가 내리는 것이 아니라면 참된 촛대교회는 나타나지를 못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교회를 세운 것은 십자가의 법으로 세웠고 교회의 끝을 맺는 것은 예언의 법으로 끝을 맺는 것이니 재림의 주를 맞이할 교회가 되려면 예언의 말씀을 바로 증거하고 지키는 교회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계22:6-7, 16-19).

 

에덴 동산에 있는 아담 하와를 간교한 뱀으로 꾀어본 것 같이 심판기에도 의 앞잡이 붉은 짐승거짓 선지를 내보내서 교회를 꾀어볼 때에 아무리 꾀어도 하나님의 말씀만 참이라는 것을 믿고 예언을 지키는 교회라야 참된 교회라고 하는 것입니다.

 

참이라는 것은 그리스도가 행하는 일이 참인 동시에 참으로 예언을 지키는 자에게 예언의 말씀대로 하나님이 참으로 도와주고 보호해서 참으로 남은 자가 되어 참으로 새 시대에 들어가는 것을 참된 교회라는 것입니다. 지금 기독교가 극도로 혼란해진 것은 참된 교회가 말세 증인을 통하여 다시 나올 시기가 된 증거라고 봅니다.

 

그러므로 계시록 11장에 말세 증인을 세워서 1260일 동안 예언할 때에 참된 교회가 촛대교회로 나올 것을 말씀한 것입니다. 참된 교회를 통하여 모든 영들이 중생 받아 천국으로 인도를 받았고, 또는 참된 교회를 통하여 예언의 말씀을 바로 듣고 지키므로 모든 사람이 환란에서 남은 자가 되어 지상 왕국이 이루어질 것을 참된 교회의 열매라는 것입니다.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