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룹바벨선교회

정치 김대중 비자금 발표할 때, 숨이 멎었다!

운영자 2006.06.21 23:19 조회 수 : 1117 추천:194

extra_vars1  
extra_vars3  
김대중 비자금 발표할 때, 숨이 멎었다!
3년반 동안 밤중에도 새벽에도 비자금 돈가방 날랐다
지만원 박사, j-m-y8282@hanmail.net  
 
3년반 동안 밤중에도 새벽에도 김대중 비자금 돈가방 날랐다

오늘 아침 10:30분, 프레스센터 20층에서 DJ(김대중#이고시오) 비자금 포착 내용이 폭로됐다. 뉴욕에서 한글 주간지 ‘뉴스메이커’를 발행하는 져스틴 림(Justin Lim)이 호남출신 원로인사 20여명을 배경으로 한 단상에서 김대중 비자금을 조목조목 풀어나갈 때, 장내에는 숨이 멎었다.

뉴욕에 사는 이름을 밝힐 수 없는 A씨, 그는 경찰출신이며 건축업을 하던 사람인데 이의건씨에 의해 돈가방 나르는 사람으로 고용됐다. 돈 가방은 쌤소나이트보다 약간 크게 제작된 것으로 100달러 짜리로 백만 달러가 들어갔다. 그런 돈가방을 나르는 사람은 A씨 말고도 더 있는데 모두가 낯선 사람들이라 한다.

생선가게를 하는 이의건씨. 바로 이 사람이 김홍업과 연결되어 A씨를 고용했다. 매달 12,000 달러, 여기에 가방을 나를 때마다 2,000-3,000 달러씩의 팁을 받았다. 한달에 수만 달러를 버는 부자가 된 것이다. 도망가기 전까지 3년반 동안!

2000년부터 수를 셀 수 없을 만큼 많이 날랐다. 이의건으로부터 전화가 오면 밤중이든 새벽이든 정장 차림으로 나가야 했다. 연락이 오면 자동적으로 뉴욕 맨하탄 32번가 뉴욕 곰탕집(뉴욕곰탕#이고시오) 앞에서 만나 가방을 전달받고 가라고 하는 데로 가져다주었다. 돈받는 사람들은 매번 얼굴이 다른 사람들이었고, 그 중에는 중국인도 있었다.

김 회장으로 통하는 사람은 검은색 벤츠500에 전용기사를 쓰고 특별 경호원을 데리고 다니지만 차에서 내리는 모습을 별로 보지 못했다. 그가 바로 아태재단의 부이사장 김홍업, 김대중의 2남이다.

A씨 부인은 남편의 안위가 걱정된다며 그 일을 3년 반 만에 그만두게 했다. A씨는 그들로부터 탈출하여 의협심에서 이 사실을 폭로하기로 했고, 주간지 편집인 저스틴 림씨는 특별 조사단을 급조하여 사실 파악에 나섰다. 그 결과 372쪽의 증거가 들어 있는 고발장을 만들어 지난 4.17일 FBI, 연방검찰, 재무부 돈세탁방지위원회, 국무성에 고발장을 냈다. 그리고 한 부는 한국검찰청에 알아서 하라는 뜻으로 그냥 던져주고 간다고 한다.


추적에 결려든 돈


비자금 총규모가 20억 달러라는 소문이 파다했고, 김대중의 비자금이 뉴욕에서 춤을 춘다는 등의 수많은 루머가, 그 꼬리의 일단이 잡힘으로써 이제 사실로 드러났다고 한다. 비자금 계보는 김대중-김홍업-이수동(40년간 김대중 집사)-이의건으로 이어진다. 이의건과 함께 움직이는 사람 중에 홍성은, 다니엘리, 조재환(김대중 수행비서 조천환의 형)도 있다 한다.

이의건씨는 생선장사인데 이 사람과 부인 앞으로 1억668만 달러의 재산이 등록돼 있고, 홍성은은 무직인데 그와 부인 앞으로 1억3,763822달러가 등록돼 있고, 다니엘 리는 목용탕을 하는데 그와 부인 앞으로 1억 2,266만 달러가 등록돼 있다. 1,087만 달러짜리 고급콘도를 일시불 현금으로 구입했고, 138만 달러짜리 고급빌라도 현금으로 구입했다. 총 3억 6천만 달러인 것이다.

특히 다니엘 리씨는 나이가 30대 초반으로 보이며 그는 열린공간이라는 친북단체를 만들고, 100여 개의 유령회사를 거느리고 있다 한다. 한국에 있는 자산관리공사와 연결된 아더앤더슨, 중국의 차이나트러스트 뱅크 등을 통해 억대의 달러 자금이 거래되었고, 이들 중 4억 달러가 북한으로 갔을 것이라는 단서도 있는 모양이다. 미국 연방수사국 등 미국의 4대 추적기관이 이를 추적하면 김대중의 비자금 실체가 보다 크게 드러날 것이라 한다.


김대중의 구속수사, 피할 수 없는 중대하고도 확실한 사건


특히 다니엘 리는 전단지를 만들어 뿌렸는데 그 헤드라인은 이랬다.

“북한은 내 나라, 우리가 건설하자”

“라선시(북한 맨 북쪽) 개발비용 20억 달러 중 5억 달러 모으기”

김대중 심부름 꾼들에 대해서는 미국에, 김대중과 김홍업에 대해서는 한국에서 누군가가 고발해야 한다. 오늘 본 자료철은 이들을 고발할 수 있는 확고한 증거들로 보였다.

미국에서는 저스틴 림 등이 이미 5인(이수동, 이의건, 홍성은, 조재환, 다니엘 리)에 대해 지난 4.17에 고발했지만, 김대중과 김홍업에 대해서는 서석구 변호사가 검찰청에 고소하기로 했다. 이 일에 만큼은 온 국민이 나서야 할 것이다. 이 소식은 아마도 김대중에게 들어갔을 것이다.

이 엄청난 철퇴를 맞게 된 김대중, 그가 바보가 아니라면 더 이상 북한에 가려하지 않을 것이다. 제코가 석자가 됐다. 자동차를 타고 북한으로 망명을 할 수 있을만한 사건이라고도 생각된다. 한국 검찰이 구속수사를 하지 않으면 국민이 들고 일어나야 할 성격의 확실한 사건인 것이다.


 

김대중 재산국외도피 고 발 장

고발인
주소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호남인들의 모임 대표와 임원들, 대한민국 안보와 경제살리기 국민운동본부 대표와 임원들의 존함과 주소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피고발인 김 대 중
주소


1. 고발인과 피고발인

고발인들은 대한민국 헌법에 의하여 주권자로 보장된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피고발인 김대중(김대중#이고시오)은 대한민국 대통령을 역임한 자로서 거액의 재산을 조성하는 과정에서 거액의 뇌물(특정범죄가중처벌법위반)을 받거나 불법으로 정치자금을 수령한 범죄(정치자금에 관한 법률위반)를 저질렀을 것입니다.

더구나 피고발인은 대한민국의 재산을 외국인 미국에 불법유출하는 범죄(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위반)를 저질렀고 특히 김대중의 비자금이 대한민국에 적대하는 반국가단체를 이롭게 하는 자금으로 지원(국가보안법위반)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고발인들은 그동안 호남정서를 대변하여 대통령이 된 피고발인 김대중이 대한민국의 정체성인 자유민주주의를 위태롭게 하는데 대하여 건전한 호남인들이 반역자 김대중의 편이 아니라 대한민국과 자유민주주의 편에서 대한민국을 수호하기 위한 주권자로서의 헌법수호역할을 위해 피고발인 김대중을 고발하게 되었습니다.


2. 특정범죄가중처벌법위반(재산외국도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 관한 법률위반(뇌물), 정치자금에 관한 법률(비자금조성)위반, 국가보안법 위반등.

1) 김대중 정권 비자금 미국 유입 및 대북송금 건.

피고발인 김대중에 대한 고발은 미국내에서 이미 김대중 정권 비자금 미국 유입 및 대북 송금 건(전 대한민국 대통령 김대중의 정치체제 동안 미국을 통한 북한에 불법로비자금의 이동, TRANSFER OF UNLAWFUL LOBBY FUNDS THROUGH USA TO NORTH KOREA) 자료는 S.K. New York, LLC. 문창민 의장이 미국 뉴욕 남부지구 검찰 Hon, Michael, Garcia 에 보낸 공식문서에 의하여 미국 뉴욕검찰에 고발하였습니다.

2) 김대중 정권 비자금의 미국 현지 대리인과 김대중의 재산

김대중 정권 비자금 미국 유입 및 대북 송금 건 영문 자료(pp4,13)에 의하면 김대중은 자신의 명의로 재산을 관리하지 아니하고 김대중과 그의 측근들이 부정 축재한 재산을 홍성은(62), 다니엘 리(44, 한국명 이형영), 제이슨 조(한국명 조제환)이 김대중의 미국 현지 대리인으로서 김대중의 재산을 관리하여 왔습니다.

그 자료(pp5, 13)에 의하면 김대중의 미국 현지 대리인인 그들이 관리하는 김대중의 재산은 2005년 12월 현재 적어도 2억 달러 이상으로 추산됩니다.

홍성은 관리 김대중의 재산목록(Property Lise) 위의 자료(p21)에 의하면

1. 미시간 디트로이트 소재 Hilton Hotel.
2. 뉴욕 373 5가 아베뉴 소재. Office Building
3. 뉴저지 Fort Lee. Office Building.
4. 뉴욕 Flushing. Pine Village & Spa (솔마을 사우나)
5. 펜실바니아. Tamiment. Tamiment Resort & Conference Center.
6. 뉴저지 Rainier Golf Club.

Total Value of Properties : about U$ 100,000,000

다니엘 리(한국명 이형영)/스피스 사/ 열린 공간 Open Center 관리 김대중의 재산목록(위의 자료p23)

1. 뉴욕 상업빌딩 서울플라자-뉴욕#이고시오. 150-24 Northern Blvd. Flushing.
2. 뉴욕 상업빌딩 잭슨쇼핑몰-뉴욕#이고시오 78-14 Roosevelt Avenue., Jackson Heights. Jackson Shopping Mall.
Closing on September 15, 2005 - U$ 16,750,000.
3. 뉴욕 상업빌딩 제일교회-뉴욕#이고시오. 139-96 35가 Avenue, Flushing. 50,000sq.ft. 제일교회
Contract on October 31, 2005 - U$ 19,000,000.
4. 뉴욕 갤럭시빌딩-뉴욕#이고시오 Galaxy Building. 158-14 Northern Blvd. Flushing.
Closing on January 13, 2006 - U$ 10,611,575.
5. 뉴욕 9,800 sq.ft.Parking Lot. 136-44가 Avenue, Flushing. 중앙장의사 건너.
Closing on January 13, 2006 - U$ 7,800,000
6. 뉴욕 DJ주차장2-뉴욕#이고시오 12,000sq,ft. Parking Lot. 143-59 Roosevelt Avenue, Flushing.
Contract on December, 2006 -U$ 9,000,000.
7. 트라이스테이트오토몰-뉴욕#이고시오 Tristate Auto Mall. 20,000sq.ft. 149-04 Northern Building. Flushing.


Total Value of Properties: U$ 98,261,575

다니엘 리의 직원인 조재환(37, 일명 제이슨 조)은 사망한 정몽헌 전 현대그룹회장이 김대중에게 지난 2000년 2월 전하려 했던 3천만원 비자금을 미국으로 빼돌린 이익치 전 현대증권 회장측과 긴밀한 협조관계를 맺고있는 인물(위의 자료 p14)입니다.

피고발인 김대중은 다니엘 리와 홍성은 이외에도 LA 지역 김대중의 비자금 관리를 무기 중개상 김영완(53, 미국 도피)이며 그의 실무 책임자는 오승수(위의 자료 p14)인데 그 재산상황은 알려지지 않고 있는 실정입니다.

2005.12.29. 뉴욕 플러싱 소재 서울 플라자에서 열린 기자회견 겸 동포간담회에서 “무일푼이었던 다니엘 리가 어떻게 해서 그처럼 많은 돈을 벌게 되었느냐”는 의문을 제시하며 “시드머니를 밝히라”고 하였으나 그는 끝내 밝히지 않았습니다.(위의 자료 p14)

자료를 작성한 회사가 미 연방 재무부등의 정부기관의 협조를 받아 홍성은, 다니엘 리 두 사람의 이름으로 뉴욕과 뉴저지에 소유하고 있는 건물의 가격이 적어도 2억 달러나 넘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위의 자료 p14)고 전합니다.

그러나 뉴스메이커 2006.5.10. 보도(p6)에 의하면 김대중의 재산관리인들의 재산상황을 밝힌 자료에 의하면 김대중의 재산은 더 많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보도에 따르면 다니엘 리 & 이바이 소유 부동산은 모두 13개 부동산으로 1억2천2백66만1천75달러, 홍성은&홍인원 소유 부동산은 모두 8개 부동산으로 1억2천7백63만7천8백22달러, 이의건&이성숙 소유의 부동산은 모두 9개 부동산으로 1억6백68만 달러로 모두 3억 5천달러를 넘습니다.

US 인사이드 월드 발행인 겸 편집인 손충무씨가 미국에서 발행되는 뉴스메이커와의 인터뷰(2006.5.10. 뉴스메이커 p7)에 의하면 “미국 정보기관(CIA)이 몇 년전 내게 밝힌 바에 따르면 김대중 정권의 총비자금은 8억 달러가 넘는다”며 “이 중 4억 달러가 북한으로 갔다”고 하면서 “뉴욕에 들어온 김대중의 비자금은 빙산의 일각일 뿐”이라고 하였습니다.

미국 정보기관이 몇년전에 김대중 정권의 비자금이 8억 달러라면 교묘하게 관리하는 비자금의 속성을 감안한다면 그보다 훨씬 더 많은 비자금을 조성하였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스스로를 민주화와 인권의 투사인 것처럼 미화하고 과거의 산업화의 성공과 그 기반으로 이룩한 민주화의 공적을 부정하고 대한민국의 과거사를 실패와 반공독재로 규정한 김대중이 실제로는 가장 부패하고 더러운 부정축재자이자 사이비 민주주의자로 규탄되어야 할 것입니다.

3) 특정범죄가중처벌법위반, 특정범죄가중처벌법위반, 정치자금에 관한 법률위반, 국가보안법위반, 형법 항적죄와 일반이적죄 등.

위의 자료에 의하면 김대중과 그의 측근들에 의한 부정축재(embezzled funds accumulated by former South Korean President Dae Jung Kim and those close to him, pp4,13)에 의한 재산이라고 표현한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것은 법에 의하지 아니한 특혜를 주는 대가로 받은 뇌물(그 액수가 가공할 거액으로 추산되므로 특정범죄가중처벌법 제2조 1호에 해당하는 위반)을 받지 아니하고는 불가능합니다.

나아가, 정치자금법에 의하지 신고하지 아니하고 거액의 정치자금을 수령(정치자금에 관한 법률 제30조 위반)하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고발인 김대중은 부정한 돈과 권력을 유착하게 더러운 정치로 자유민주주의를 위태롭게 하였습니다.

그 자료(pp7, 15, 16)는 김대중의 비자금이 중국을 통해 북한으로 송금한 것이나 김대중의 재산관리인들이 북한을 도와야 한다는 명분으로 재미동포전국연합등의 친북단체를 통해 거액의 돈을 북한으로 송금하여 왔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김대중 정권은 간첩과 국가보안법 위반자에게 민주화의 명예와 거액의 보상금을 주는 헌법위반을 저질렀습니다. 수많은 북한동포를 굶어 죽이고 수많은 탈북자와 정치범을 무자비하게 탄압하는 사탄 김정일(김정일#이고시오) 독재자를 식견 있는 실용주의자로 선전한 사기꾼이자 북한동포의 인권을 외면한 반역자로 하나님과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입니다.

피고발인 김대중은 북한독재정권의 노동당규약이 아직도 무력통일의 환상을 버리지 않고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무너뜨리려고 선동하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김대중이 김정일 독재자를 미화하는 발언은 북한동포의 인권을 외면한 그의 비일한 언동과 연결한다면 외교적 언사가 아니라 반국가단체를 찬양, 고무한 것이므로 국가보안법 제7조의 찬양 고무죄를 위반하였습니다.

피고발인 김대중이 중국을 통해 북한에 송금한 금액이 구체적으로 특정되지 않았으나 법무부와 검찰은 피고발인 김대중이 중국을 통해 북한에 거액을 송금한 범죄를 반드시 수사하여 구속 기소하여야 합니다.

김대중의 대북송금은 김대중 정권 시절 국정원에서 이미 북한독재정권이 제네바협정을 체결하자마자 그때부터 수년간에 걸쳐 무려 70여차례의 핵고폭실험을 하였다는 것을 알았다고 국회에서 밝혔습니다.

그렇다면 김대중의 대북송금은 북한이 핵개발을 하는 것을 알고도 한반도를 핵위기를 자초한 반역범죄입니다. 김대중이 북한의 핵개발을 몰랐다고 하나 국정원이 이미 파악한 것을 대통령이던 김대중이 몰랐다는 것은 교활한 거짓말에 불과합니다.

형법 제93조에 의하면 적국과 합세하여 대한민국에 항적한 자는 사형에 처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김대중은 핵개발자금을 개인의 송금은 물론 정부예산으로도 도와주어 대한민국에 항적하였으므로 항적죄를 저질렀습니다. 북한독재정권은 김대중과 김대중 정권으로부터 거액이 송금을 받아 전투기를 구입하고 핵개발을 하는 등으로 대한민국에 항적하고 대한민국의 군사적 이익을 해하여 왔습니다.

그러므로 김대중의 거액의 송금은 적어도 대한민국의 군사적 이익을 해하는 일반이적죄에 해당합니다.

김대중은 그의 엄청난 비자금은 미국으로 유출하였는데 대부분 법령에 의하여 대한민국 국민의 재산을 국외에 이동한 것이 아니므로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등에 관한 법률 제4조를 위반하는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따라서 대한민국의 재산을 불법으로 국외에 유출하여 국외에서 은닉 또는 처분한 범죄로 구속 수사하라.

4) 김대중의 불법 비자금 재산의 국고환수.

김대중의 불법재산은 뇌물, 불법 정치비자금으로 획득한 불법재산입니다.
그 재산을 외국으로 도피 은닉시키고 불법재산을 반국가단체의 찬양고무, 이적, 항적의 용도로 사용하고 있으므로 국고로 환수하는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법무부와 검찰과 경찰은 김대중의 부정축재 비자금을 국고에 환수하는 적법절차를 신속히 취하여야 할 것입니다. 수사기관이 김대중의 불법 비자금을 보호하여 수사를 기피하거나 은폐, 조작한다면 김대중 반역자의 공범자로서 하나님과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면치 못할 것입니다.

5) 부정축재 반역자 김대중의 출국금지.

엄청난 불법 비자금을 조성한 부정축재자이자 대한민국에 항적하고 반국가단체를 이롭게 하는 반역자 김대중이 북한독재정권과 남북대화를 위하여 북한을 방문하는 것을 호남인들은 결사적으로 저지할 것이다. 호남인은 결코 부정축재 반역자 김대중의 공범자가 아니라 대한민국의 정체성인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는 민주시민으로 대한민국에 항적하고 북한독재정권을 이롭게 하는 반역자들과 결연히 투쟁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위태롭게하는 어떠한 남북대화도 우리는 과감히 거부할 것입니다. 남북대화에서 비굴하게 북한동포의 인권을 외면하는 그 어떠한 정권도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북한이 변화하지 않는데 남한을 반미친북으로 변화시키는 정권에 반대합니다.

김대중의 출국을 금지하지 않는다면 저항권행사로 김대중의 방북을 허용하는 모든 세력들에 맞서 결연히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투쟁할 것입니다.


3. 결론

지난 지방자치선거는 대한민국의 정체성인 자유민주주의가 승리한 위대한 국민의 선택이었습니다. 자유민주주의를 위태롭게 하는 김대중 정권과 노무현 정권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이었습니다. 한나라당 박근혜 대표를 테러하여 한나라당과 자유민주주의를 위협한 데 대한 호국영령의 심판이었습니다.

노무현 정권은 민의를 존중하여 반미친북적인 기존의 정책을 버리고 자유민주주의로 전향하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김대중 부정축재 반역자를 북한에 보내 연방제 사변으로 반역한다면 국민은 저항권행사로 정권을 타도하는데 결코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수사기관은 권력의 노예가 아니라 국민의 공복으로 사이비 민주주의자 김대중의 이적죄, 항적죄, 뇌물죄, 재산도피죄, 정치자금법위반, 국가보안법위반 등 그의 범죄를 철저히 수사하여 구속기소하여야 합니다. 법무부는 김대중의 불법비자금을 전액 환수하는 모든 법적인 조치를 신속히 취하여야 합니다.

법무부는 반역자 김대중에 대한 출국을 금지하여 북한이나 외국으로 나가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민주주의는 법치주의입니다. 수사기관이 법치를 포기하고 반역자의 노예가 되어 반역자를 돕는다면 우리는 결연히 국민저항권을 행사하여 노무현 정권을 타도할 것입니다.

호남인은 결코 사이비 민주주의자, 부정축재 반역자인 김대중의 인질이 아닙니다. 반역자 김대중을 압도적으로 지지한 것을 반성합니다. 호남인은 지방자치선거에서 나타난 민의를 겸허히 수용하여 자유민주주의를 위태롭게 하는 모든 세력에 대항하여 목숨을 걸고 투쟁할 것입니다.

민주주의는 그냥 주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피와 땀과 눈물을 요구합니다. 희생을 필요로 합니다. 우리는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나라당은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지켜달라는 민의를 존중해야 합니다. 김정일, 김대중, 노무현에 아부하여 권력을 얻으려는 환상을 버러야 합니다. 우리는 정치테러를 반대합니다.

한나라당 박근혜 대표에 대한 정치테러는 민주주의의 적이요 공공의 적으로 규탄합니다.
테러를 선동하는 사탄의 세력을, 테러의 진상을 호도하는 민주주의의 공적을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민주화의 가면을 쓴 김대중과 같은 위장된 민주화 세력을 거부합니다.
지방자치선거에 나타난 민의를 거부하고 민의를 조작하여 정권연장을 위해 인위적으로 정계개편을 하려는 모든 음모에 결연히 투쟁할 것입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습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투쟁할 때 우리의 편이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호남인들은 한나라당과 자유민주주의세력과 기독교를 비롯하여 가톨릭과 불교등 모든 종교세력들과 연대하여 대한민국의 정체성인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하여 단결하여 투쟁할 것을 호소합니다.

야권은 보수대연합으로 단결하여 민주적인 경선에 승복해 자유민주주의를 쟁취해야 합니다.
남북독재정권이 벌리는 야권분열공작정치에 놀아나는 세력은 하나님과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입니다.

우리는 승리를 확신합니다. 남북독재정권의 압제로부터 남북동포를 해방하고 자유확산과 폭정종식을 위해 한미동맹을 강화하는 우리의 결의를 하나님과 모든 종교가 도울 것이라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김대중은 공공의 적입니다. 김대중의 반역을 도와주는 모든 세력은 하나님의 적입니다.
김대중을 고발하는 투쟁에 모두가 참여하기를 호소합니다.
김대중과 그의 공범자들을 심판하는 그날이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승리하게 하는 위대한 날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를 고발인 명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서석구. 대구시 수성구 범어동 33-2 범어빌당 205호.

서석구(미래포럼 상임대표)

(인터넷신문의 선두주자 뉴스타운 Newstown / 메디팜뉴스 Medipharmnew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김대중의 햇볕정책 뒤에 숨겨진 붉은 그림자 운영자 2005.12.13 1292
57 불교계에 ‘WCC총회’ 협조를 요청한 교회협 운영자 2011.06.29 907
56 신사참배 운동 운영자 2009.12.12 1142
55 CBS, 좌편향 보도 심각 운영자 2009.11.23 1103
54 건국대통령 이승만 박사와 불교 운영자 2009.11.23 3138
53 이적행위자 소망교회 곽선희목사의 정체를 밝히고 처단하라!!! 운영자 2009.10.25 1195
52 좌익과 우익 (우익 아닌 우익) 운영자 2009.06.28 1215
51 우유부단한 것도 죄악입니다 운영자 2009.03.06 1245
50 동성애 비판하면 처벌...동성애차별금지 법안에 반대 확산 운영자 2007.11.22 1311
49 ‘도올’은 ´石’이다 -- 김용옥의 狂言과 暴說 운영자 2007.10.28 1356
48 친북-반국가 단체에 세금지원 운영자 2007.06.24 1280
47 돈을 섬기는 바리새인들, 찬송가 두고 뭐하는 짓인가? 운영자 2007.03.06 1347
46 김대중 보호 위해 개표기 조작 - 박지원 충격 고백!! 운영자 2007.02.08 1197
45 결국 빚더미만 국민에게 주셨습니다. 운영자 2007.01.31 1190
44 망할 전교조의 소행 운영자 2007.01.30 1096
43 이거 누가 책임질거요? (한국의 상태) 운영자 2007.01.22 1239
42 국정원 직원의 참회 시국선언 (라이트 코리아) 운영자 2006.12.08 1066
41 한나라당, 윤리위원장 운영자 2006.11.18 1092
40 목민선교회 고영근 목사 운영자 2006.10.28 1099
» 김대중 비자금 발표할 때, 숨이 멎었다! 운영자 2006.06.21 1117